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승인..! 이렇게 하니까 한번에 승인남! 이유는 개인 도메인때문에.

by 공유하면 좋지 2023. 7. 3.
반응형

와 저도 구글 애드센스 이거 해보고 싶었거든요. 드디어 승인받았네요

오늘 승인 받았어요. 7월 3일 드디어..

애드센스-허락-고마워

 

저는 5월 초부터인가.. 글 쓰기 시작해가지구 오늘이 7월 3일이니까 두 달 걸렸네요.

이전에 개인 도메인을 가비아에서 구매해서 그걸로 승인 신청을 했었는데요, 진짜, 거짓말 안하고 10번 넘게..자꾸 페이지에 문제가 생겼다고 해서 계속 고쳐서 다시 신청하고 그랬는데 계속 안되길래(심지어 10번 넘게 거절당하면 승인 신청 횟수 초과했다고 일주일이나 기다렸다가 다시 신청하라고 함...)

 

이번에는 개인 도메인 샀던거 버리고 그냥 티스토리 주소로 신청했더니 그냥 한번에 승인 받았어요..

하하 왜 돈내고 도메인 써가지구, 시간 버리고 하하하

 

혹시나 저처럼 개인 도메인을 사서 그걸로 주소 입히고 애드센스를 신청했는데 자꾸 페이지에 문제가 생겼다고 거절 당한다면, 또는 광고 미리보기에서 광고를 미리보기 로드 문제가 생긴다면,

 

그냥 그 도메인 버리고 애드센스 신청했던거 삭제하세요. 그리고 티스토리 주소 그대로 다시 신청해보세요.

아마 광고 미리보기 로드도 이번엔 잘 될거예요!

무슨 이유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이걸로 해결 됐습니다.. 다들 나중에 저품질 블로그 될까봐 개인 도메인 사서 그걸로 승인받는다고 하는데요, 당연히 일리있는 말이긴 한데, 저처럼 그거 때문에 계속 승인 거절된다면 그냥 개인 도메인을 안쓰는게 낫지요 ㅜ.ㅜ 물론 나중에 저품질에 걸리면 다시 수고스럽게 승인 받아야 하겠지만! 일단은 시작부터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저도 그동안 글도 15개 이상 올리고, 글자수도 1500자 이상 맞추고! 정보성 글처럼 써야한대서 평소에 쓰지도 않는 진지스러운 말로 글쓰느라 아주 힘들었는데, 이제 승인 받았으니까 편하게 써야겠어요 헤헤

 

 

반응형

댓글